태국 여행 BJ 태국 현지에서 방송하다 폭행 무예타이의 위엄
아프리카TV BJ 태국 현지 폭행사건
최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화제가 된 폭행 사건이다.
바로 한국 출신의 BJ가 태국에서 방송을 하던 도중 태국 현지인에게 무차별 무예타이 니킥을 안면에 정통으로 맞는 장면이 방송으로 그대로 송출되었기 때문이다.
해당 사건은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한국인이 태국에서 폭행을 당한 것에 대한 네티즌들의 활발한 분노 또한 치밀어오르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해당 사건의 인과성을 볼 때 해당 BJ의 잘못도 있다고 판단하는 사람과 그래도 폭력의 수준을 보니 해당 BJ가 최소한 병원에 누워야 겠다며 태국인 현지인 남성의 합의금을 걱정해주는 위로글로 의견이 나뉘었다.
해당 폭행 사건의 시작
여느때처럼 길거리에서 방송을 키면서 태국 현지 문화를 즐겁게 즐기고 있는 하꼬 BJ O씨
그런던 도중 태국 현지인 남성이 자신의 여친에게 꽃과 함께 멋있게 프로포즈를 한다.
해당 BJ의 돌발행동!!
그 광경을 지켜보던 BJ O씨, 프로포즈를 받고 있는 현지인 여성을 자기의 무릎 위에 앉히게된다.
그러자 태국인 현지인 남성이 자신의 분노 게이지가 차오르기 시작했으며 순식간에 한국인 BJ 남성을 태국 전통 무술인 무예타이를 통해 제압해 버린다.
그 과정에서 니킥으로 안면을 정통으로 맞고 난 뒤 뒤이어 후두부를 몇 번 강타당하고 해당 BJ는 길거리에 누워서 자신의 얼굴을 잡고 있는 모습이다.
순식간에 일어난 상황 속에서 방송에 그대로 노출이 된 폭행 장면, 해당 BJ는 다행히 살아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현재 해당 영상은 BJ의 방송 화면에서 내려간 것으로 보여졌다.
하지만 여행 도중에 폭행당한 만큼 그에 대한 대처를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할 것 같은 여행 BJ, 아프리카TV BJ이지만 시청자 수는 그렇게 많지 않은 신입 BJ이며 즐겨찾기 수는 약 700명 가량이 한 것으로 나타나있다.
사건 요약
태국 현지인 여성에게 현지인 남성이 프로포즈를 하고 있는 중이었다.
한국인 BJ가 해당 여성을 자신의 무릎에 앉히게 되고 이에 화난 태국인 남성은 해당 BJ를 니킥으로 안면을 강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