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쯔웨이 손으로 민 것은 패널티를 주지 않고 헝가리선수는 탈락되게 되었습니다.
1위로 들어온 헝가리 선수
1000m 쇼트트랙 남자 헝가리 선수는 1위로 들어왔음에도 쇼트트랙 1000M 에서 옐로카드를 받으며 떨어졌습니다.
진짜 황당함을 감추지 못하는 듯한 모습을 보입니다. 너무나도 커버를 할 수 없는 상황 헝가리 선수는 잘못을 저질렀다고 보기도 어렵지만 결국 옐로카드를 받으며 탈락을 하면서 중국 심판 판정에 대한 의문은 세계적으로 논란이 될 것 같습니다.
중국선수 손으로 밀치고도 탈락되지 않아
중국선수 리씨는 손으로 마지막에 헝가리 선수를 밀치는 유례없는 상황을 선보였습니다.
쇼트트랙에서 손을 쓰는 것은 절대 금물인데 당당히 손을 쓰면서 유도선수를 보는 듯한 접치기를 시도하더라고요. 하지만 결과는 헝가리 선수의 탈락 중국 선수는 반칙 하나 받지 않았습니다.
과연 이게 올바른 판정인지 의문이 들게 됩니다. 논란만 있는 쇼트트랙 판정입니다.
류샤오앙 헝가리 선수, 1위임에도 탈락
이제는 누구나도 당연해 보이는 편파 판정의 낌새, 이제는 대놓고 하는 모습을 보며 너무나도 당당한 중국 선수의 1,2,3위의 모습에 금실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헝가리 선수 류샤오앙은 중국 선수 3명을 체지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음에도 레인변경 및 반칙으로 인해 2번의 반칙으로 판정, 결국 탈락을 당하게 됩니다.
이에 중국 선수 사오린 및 3명 선수는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전세계 축제의 장이라고 불리는 올림픽, 코로나로 인해 힘든 상황에 동계올림픽은 그야말로 꽃이나 다름 없는 귀중한 시간으로 선수들에게 다가왔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선수 뿐만 아니라 헝가리 선수 까지 탈락하면서 중국이 1,2위를 가져간 상황 어떻게 봐야 할까요?
판정 논란 어떻게 봐야 할까?
명백하다. 우리나라 선수 뿐만 아니라 헝가리 선수 까지 무차별적으로 탈락을 맞이한 상황, 이건 전 세계가 지켜보고 있는 축제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했다는 것이 실로 놀라울 뿐이다.
중국 베이징 동계 올림픽, 과연 우리나라 선수들의 노력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
헝가리 선수 1위로 들어왔음에도 중국선수가 금은 메달을 차지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