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정보

이승우 수원FC 입단 확정! K리그로 오는 바르셀로나 이승우

SUN 2021. 12. 3. 13:25
반응형

현재 알려진 제보에 따르면 이승우 전 바르셀로나 후베닐a 선수가 수원 삼성에 입단을 확정지었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 3인방이라 불리며 그 중에서도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은 이승우 선수! 예전에는 당연히 바르셀로나 아니면 맨시티, 첼시로 간다고 언론에서 보도까지 했는데 이렇게 k리그로 오게 되는데요.

바르셀로나 유스 출신이던 이승우 선수는 현재 12월 3일 이미 수원FC과 입단 계약서까지 작성해놓고 이제 인터뷰만 남겨놓은 상태라고 합니다. 따라서 거의 100% 수원 FC로 입단이 확정되었다고 봐도 무방한 상태입니다.

12월 3일 현재 이미 수원 의 입단이 확정되었고 이제 이승우 선수는 K리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빅리그를 휩쓸고 다닐거란 유망주의 기대와는 다르게 K리그로 와서 새로운 반전을 노리는 이승우 선수

그간 벨기에와 포르투갈 리그를 겪으면서 시즌 골이 2호골 밖에 안될 정도로 매우 부진한 성적을 보여주어 많은 실망감을 안긴 만큼 그에 대한 아픔도 존재하는데요. 사실 이승우 선수에게 애정을 가진 팬으로서 이승우 선수의 지금 상태는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먼저 앞선 이승우의 커리어를 살펴보면 2017년 성인이 된 후 이탈리아의 베로나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라리가나 프리미어 같은 리그는 아니여도 세리아A라는 비교적 좋은 조건으로 간 것이기에 거기에서 잘하면 될거라는 기대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 곳에서도 43경기 2골 3도움을 마무리로 시즌을 끝내면서 끝내 주전 경쟁에서 밀리며 쫓겨나듯 다른 팀을 향하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이승우 선수의 세리아A리그 기록은 처참했습니다.

벨기에 신트 트라위던으로 이적한 이승우 선수는 그곳에서도 고작 17경기 출전이라는 초라한 성적을 보이고 골과 도움 어느것도 쉽게 기록하지 못한 채 포르투갈 리그로 임대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1월 23일 신트 트라위던과 계약이 끝난 이승우 선수는 FA신분이 되며 자유계약을 할 팀을 찾아다녔습니다.

출처/ SPOTV

하지만 이제 해외 리그에서 이승우 선수를 찾는 팀은 그리 많지 않았는데요. 유소년기에 보여줬던 파워풀한 공격력은 이제 감각을 잃은 듯 했고 선수들과의 경합에서도 계속 밀리며 차츰 좋지 못한 성적을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베트남의 하노이FC에서도 이승우를 노릴 정도로 바르셀로나 유망주의 신분에서는 너무나도 처참한 영입조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K리그 또한 이승우가 받았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한참에 미치지 못하지만 여기에서 반전을 꿰하려고 오는 것 같습니다.

K리그에서 반전을 노리는 이승우
과연 K리그에서 이승우 선수는 부활을 할 수 있을까요?

바르셀로나 유스 기록만을 보면 메시를 앞설 정도로 유소년기에 뛰어난 성적을 보여줬던 이승우 선수의 화려한 개인기와 슈팅 감각이 기억하며 이제 이승우 선수의 앞날이 창창하기를 바랍니다.

수원FC는 현재 K리그1에서 5위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팀으로 이승우 선수가 들어온다면 백승호와 장결희 선수와도 당연히 경기를 치르게 되기에 한층 K리그가 살아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국내 무대로 복귀하는 이승우 선수의 의지~! 여기서 힘을 기르고 나중에는 진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반응형